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제네시스 GV70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by dennis.405 2021. 1. 13.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고 차 욕심이 많아서 GV70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계약부터 했습니다. 
컨버전 기간이 기존 12월 28일에서 1월 1주 차까지 연장되어 원래 출고 시점보다 늦어지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오늘 영업사원한테 연락이 왔는데 제 차량과 같은 사양의 차량들이 1월 18일에 생산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계약한 GV70의 최종 사양은 가솔린 2.5T, 후륜, 우유니화이트 기본모델, 19인치,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 2 ( 오션웨이브블루/하바나브라운 투톤), 파퓰러패키지 1 입니다.

 

<제네시스 GV70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저는 1월 20일쯤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제네시스는 검수 시간이 더 오래 걸려서 1월 25 일주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번 달 안에 받을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기쁜 마음에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살펴보다 '제네시스 멤버십'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제네시스 GV70의 오너가 되니 '제네시스 멤버십'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고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제네시스 멤버쉽 혜택 카테고리>

먼저 가입대상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적인 구매자들은 모두 가입이 가능하지만 중고차로 사시면 가입이 안되네요. 어떻게 보면 당연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 가입 대상

 

-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하신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 렌트/리스사에서 제네시스 차량을 임대한 개인 고객
- 제네시스 차량을 직접 구매한 법인 또는 렌트/리스를 이용한 법인의 임직원

* 단, 중고차 구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멤버십 가입이 불가합니다. (렌트/리스 승계 고객 포함)

 

멤버십은 크게 3개 카테고리로 분류하는데 모빌리티 케어, 프리빌리지, 모먼츠가 있습니다. 

 

모빌리티 케어는 쉽게 말하자면 제네시스를 구매한 오너가 자동차를 타면서 스트레스 없도록 소모품 무상교환, 보증기간 연장 같은 서비스를 해주는 것입니다. 

 

현대차에도 이런 유사한 서비스가 있지만 제네시스는 확실히 다르네요.

GV70 같은 경우 엔진오일 6회, 에어컨 필터 3회, 와이퍼 블레이드 2회, 브레이크패드(앞) 1회, 브레이크 오일 1회를 무상으로 갈아줍니다.

 

특히 사항은 가솔린은 2.5T나 3.5T 동일하지만 디젤엔진의 경우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가 6회가 아니라 3회이네요. 디젤엔진 오일 교환 비용이 더 비싸서 그런 것 같은데 아마도 GV70 구매자 대부분은 가솔인 엔진을 선택했을 듯합니다.

 

서비스 기간은 3년이나 6만 KM 둘 중에 먼저 도래하는 것 기준으로 종료됩니다.

 

▼ GV70 제네시스 멤버십 모빌리티 서비스 - 소모품 교환

구분 GV70 2.5T GV70 3.5T GV70 2.2D
엔진오일세트 6회 6회 3회
에어컨 필터 3회 3회 3회
와이퍼 블레이드 2회 2회 2회
브레이크패드(앞) 1회 1회 1회
브레이크 오일 1회 1회 1회

 

제네시스 고객한테는 홈투홈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해주는데 이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말 개꿀입니다.

구분 GV70 2.5T GV70 3.5T GV70 2.2D
홈투홈 6회 6회 3회
홈투홈 서비스는 직접 정비업체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한 뒤 다시 인도하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엔진오일 교환도 굳이 서비스센터 가지 않고 홈투홈 서비스 신청하면 정비업체에서 집까지 와서 차를 가져가서 엔진오일 교환하고 다시 차를 집에다 가져다줍니다. 

 

그리고 요즘 현대차가 블루링크 5년 무료 서비스가 되는 것처럼 제네시스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가 5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GV70 제네시스 멤버십 - 프리빌리지 서비스

 

<모델별 프리빌리지 서비스 안내>

 

제네시스의 멤버십 프리빌리지는 품격과 가치를 높이는 여행, 다이닝 등의 프레스티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사실 이 부분이 제네시스를 샀을 때 가장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생각보다 꽤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 아래 6개 영역, 총 16개 서비스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개 영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 꽃, 커피 정기구독
  • 프리미엄 세차
  • 호텔
  • 아트 & 컬처
  • 아시아나 멤버십

솔직히 코스트코 멤버십이랑 아시아나 멤버십이 제일 별로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주로 호텔을 선택하던데 요즘 코로나 상황이라 고민이 됩니다. 혹시나 하고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정말 예상치도 않게 꽃 정기구독(월 1회, 연 8회)을 하겠다고 하는데 정말 괜찮은 선택인지 의문입니다. ㅎㅎ

 

여자들의 갬성을 이해하기는 쉽지 않네요.

 

그래도 뭐 연 8회나 주니 오래도록 기분은 낼 수 있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보지 못한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이 땡기는데 이게 2인실인데.. 더블베드인지 그런 걸 알 수가 없느니 답답하네요.

 

<제네시스 GV70 프리빌리지 서비스 모음>

 

차량 출고 월 기준 6개월 내 가입하면 되기 때문에 아직 고민할 시간은 충분합니다.

 

그밖에 모먼츠 서비스도 있는데 뭐 별 의미 없어 보입니다.

 

1월 25 일주에 GV70 받기 전까지 더 행복한 고민 해봐야겠네요.

 

 

 

 

 

요즘 제네시스 정말 핫하죠. GV70이 좋다면 '현대차' 주식에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경제 블로그라 최근 주식 얘기만 했는데 이렇게 인생 즐기는 이야기 할 수 있어서 좋네요.

 

 

 다들 주식에 관심이 후끈한데 꼭 익절 하셔서 현재도 즐기세요!!

 

 

 

2020/12/26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제네시스 GV70 최종 사양 결정 과정 (우유니 화이트, 하바나브라운 시트)

 

제네시스 GV70 최종 사양 결정 과정 (우유니 화이트, 하바나브라운 시트)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차에 욕심이 있어서 GV70 출시 전부터 관심이 있었고 계약받기 시작하자마자 바로 계약했습니다. ♥♡♥ 사람마다 성향이 달라서 어떤 분들은 신차 출시 후 6개월은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1/11 - [미래/자동차(전기차, 중국제외)] - 글로벌 자동차 회사 시가총액 순위 업데이트 (테슬라, 토요타, 현대차, BYD, 니오)

 

글로벌 자동차 회사 시가총액 순위 업데이트 (테슬라, 토요타, 현대차, BYD, 니오)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지난 12월 '글로벌 자동차 기업의 시가총액 순위'를 포스팅한 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았는데 과연 그때의 시가총액이 의미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로 급변하였습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1/07 - [미래/자동차(전기차, 중국제외)] - [국내주식] 현대차 '20년. 12월 미국 판매량 실적 알아보기

 

[국내주식] 현대차 '20년. 12월 미국 판매량 실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작년 6월부터 매달 현대차의 미국 판매량에 대해 포스팅 중입니다. 현대차 주식을 오래도록 보유한 투자자로서 미국 시장에서의 현대차 판매량이 중요하다고 생각했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2/14 - [미래/국내주식] - [국내주식] 2021 현대차 실적전망으로 살펴본 이노션 투자 기회

 

[국내주식] 2021 현대차 실적전망으로 살펴본 이노션 투자 기회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2021년 유망한 섹터는 자동차, 화학, 반도체라고 합니다. 2010~11년 우리나라 주식을 이끌었던 주도주 자동차, 화학, 정유를 줄여서 부르던 '차화정'에 빗대어 '차화반'으

investinginlife.tistory.com

도움되셨다면 ♡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