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 악세서리 패키지 (ft. 보온컵, 텀블러)

by dennis.405 2021. 1. 29.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네시스 GV70 출시 후 12월 26일 최종 사양 결정하여 계약하고 지난 월요일인 1월 25일 차량을 출고받았습니다. 계약한 지 딱 한 달 만에 차를 받은 느낌이네요.

 

저보다 계약이 늦어지신 분들이 출고 시점이 더 밀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GV70은 처음으로 바로 썬팅집으로 탁송해서 저는 블랙박스도 달리고 썬팅도 된 상태에서 차를 받았습니다. 썬팅 관련해서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고 이번에는

일단 제네시스 GV70 구입 시 딸려오는 지급품 악세서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참고로 측후면 썬팅은 지급되는 쿠폰으로 디텍 오로라 제품으로 했고 전면은 추가금을 내고 디텍 D5로 시공하였습니다. 디텍 오로라는 쿠폰으로 할 수 있는 필름 중에 유일한 반사필름이며 열차단율도 상당히 높아서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반사필름 색상이 우유니화이트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

 

 

요즘 차량들은 정말 출고될 때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서인지 스티커가 엄청납니다. 차량의 내외관에서 비닐과 스티커 벗겨내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그리고 트렁크에는 GV70의 카매트와 청소 브러시 그리고 출고 지급품이 들어있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인 액세서리 패키지 박스를 집으로 가지고 와서 사진부터 남깁니다.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 박스>

 

 

◆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 리스트

 

  1. 카매트(별도지급)

  2. 안전삼각대

  3. 취급설명서

  4. 그물망

  5. 넘버플레이트

  6. 넘버플레이트 볼트

  7. 액세서리세트

  8. 자동차 등록증 케이스

 

 

<제네시스 GV70 출고 지급품 리스트>

 

 

저 박스를 열면 아래와 같이 쭉 보입니다. 가장 왼쪽이 번호판 패드, 빨간통이 삼각대, 노란색 비닐봉지 안에 든 게 그물망입니다.

 

 

<제네시스 GV70 출고지급품>

 

 

출고 지급품 중에 알짜는 GV70 악세서리 박스입니다. 

Accessory set JK GV70 (디지털키 포함)이라고 쓰여있네요.

 

 

<GV70 악세서리 박스>

 

 

액세서리 박스를 열면 검은색 바탕에 "Better Enriching Moments"라는 문구로 적힌 안내문이 먼저 보입니다.

 

 

<GV70 악세서리 박스 개봉>

 

 

안내문을 걷어내면 그 안에 워터보틀(텀블러), 제네시스 로고가 박힌 인슐레이트 스테인리스 컵, 스윙 키 커버, NFC 카드키가 들어있습니다.

 

 

<GV70 악세서리 박스 안>

 

 

아래 사진 맨 왼쪽이 제네시스 전용 컵입니다. 하단에는 스테인리스가 보이고 중간에는 제네시스 날개 로고 그리고 실리콘으로 막을 수 있는 뚜껑이 있습니다. 참고로 뚜껑은 식품용 실리콘으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으로 단열이 잘되어 보냉, 보온 유지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씻기도 편한 디자인이어서 회사에 가져다 놓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V70 악세서리>

 

 

이번에 차사고 나서 키홀더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키 커버가 들어있습니다. 사제로 따로 사는 것만큼 이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없는 것 보다야 낫겠네요.

 

그동안 아반떼, 쏘나타, 팰리세이드 같은 대중차를 타다가 독삼사는 아니지만 고급 브랜드 차량을 사니 이런 지급품부터가 다르네요. 확실히 돈이 좋네요. ^^;

 

지하주차장에 세워두고 바라본 GV70의 앞모습 정말 이쁩니다.

 

 

 

 

GV70 내외장 칼라로 고민 많으신 것 같은데 저는 단연코 외장 우유니화이트 바디에 내장 하바나브라운 시트 조합이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확실히 밖이 어두운 색생이면 실내는 좀 화사하고 밝은 칼라로 밖이 흰색 계통이면 실내는 대조될 수 있는 하바나브라운이 적절한 조화입니다.

 

어떤 분이 외장을 우유니화이트로 하고 내장을 바닐라베이지 2톤으로 하신걸 봤는데 결코 이쁘지 않습니다. 차량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우유니화이트에 하바나브라운 시트>

 

 

내장 디자인 컬러 및 재질 고를 때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1과 디자인 셀렉션2 사이에서 많은 갈등이 있었지만 디자인 셀렉션1대비 130만 원 더 주고 셀렉션2를 고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디자인셀렉션 2의 핵심은 퀼팅된 나파가죽과 스웨이드 재질의 내장재인데 앞좌석 시트 2개와 뒷좌석 시트의 큰 면적에 모두 퀼팅처리되고 천장까지 넓게 스웨이드 재질로 바뀌니 돈이 아깝지 않네요.

 

이번 주말에는 좋은 환경에서  다양한 사진을 찍어보고 출고기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01/22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헤이딜러 - 중고차 견적 어플 사용기 (ft. 글로비스 오토벨과 비교)

헤이딜러 - 중고차 견적 어플 사용기 (ft. 글로비스 오토벨과 비교)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네시스 GV70 계약 후 곧 출고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 즉 그동안 타던 팰리세이드 차량을 처분해야 합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주변에서 '헤이딜러'라는 어플을 통해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1/13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고 차 욕심이 많아서 GV70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계약부터 했습니다. 컨버전 기간이 기존 12월 28일에서 1월 1주 차까지 연장되어 원래 출고 시점보다 늦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2/26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제네시스 GV70 최종 사양 결정 과정 (우유니 화이트, 하바나브라운 시트)

제네시스 GV70 최종 사양 결정 과정 (우유니 화이트, 하바나브라운 시트)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차에 욕심이 있어서 GV70 출시 전부터 관심이 있었고 계약받기 시작하자마자 바로 계약했습니다. ♥♡♥ 사람마다 성향이 달라서 어떤 분들은 신차 출시 후 6개월은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1/27 - [미래/2차전지] - 차세대 전고체 배터리 알아보기 (ft. 도요타, 삼성SDI, 퀀텀스케이프)

차세대 전고체 배터리 알아보기 (ft. 도요타, 삼성SDI, 퀀텀스케이프)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그동안 2차전지 섹터의 미래가 밝다는 것은 누구나 예상했으나 작년 코로나 사태로 인한 각국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 및 미국 바이든 대통령의 탄소배출 제로 정책으

investingin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