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제네시스 GV70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 방법 (커피 정기 구독)

by dennis.405 2021. 8. 24.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지난 1월 25일 제네시스 GV70을 출고 받아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물론 몇 가지 단점들도 있습니다. ^^;)

 

 

제네시스를 출고 받은 고객에게는 제네시스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여 모빌리티 케어, 모먼츠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드린 2가지 서비스는 멤버십에만 가입하면 따로 신청 절차가 필요 없지만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출고 후 6개월이내에 본인이 원하는 것을 신청해야 합니다.

 

제네시스 멤버십과 프리빌리지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사전에 포스팅하였으니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21.01.13 -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고 차 욕심이 많아서 GV70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계약부터 했습니다. 컨버전 기간이 기존 12월 28일에서 1월 1주 차까지 연장되어 원래 출고 시점보다 늦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6.12 - 제네시스 GV70 멤버십 프리빌리지 커피 정기구독 따져보기 (ft. 가비양)

 

제네시스 GV70 멤버십 프리빌리지 커피 정기구독 따져보기 (ft. 가비양)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올해 1월 25일 제네시스 GV70을 출고하였으니 벌써 4개월이 넘었네요. 제네시스를 출고하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크게 3개의 카테코리 혜택이 있는데 모빌리티 케어, 모

investinginlife.tistory.com

 

오늘은 제네시스 멤버십 가입부터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까지의 과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GV70을 1월말에 출고받았지만 제네시스 멤버십 가입은 한참 늦은 5월말에 신청했습니다.

차량을 출고받을 때 제네시스 멤버십 가입 신청서를 주는데 귀찮아서 차일 피일 미루고 있었더니 영업사원분께서 연락 주셔서 처리해주셨네요.

 

참 요즘은 좋은 세상인데 뭔가 서비스가 진행되면 바로 카톡으로 메세지가 와서 다시한번 눈으로 확인시켜줍니다.

 

<제네시스 멤버십 가입과 프리빌리지 신청 메세지>

 

"제네시스 멤버십에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평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지로 해당 서비스 패키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 구독 서비스는 정해진 배송 일정에 따라 발송됩니다.)"

 

솔직히 바로 프리빌리지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었지만 뭘 선택할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시간이 더 지나갑니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신청 재촉 메세지>

또 다시 프리빌리지 재촉 관련 카톡 메세지가 오는데 여기서 재미난 사실을 발견합니다.

 

저는 차량을 1월말에 출고했으니 매뉴얼에는 6개월내인 7월말까지 신청해야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한달 더 연기된 8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고 알려주네요.

 

사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꽤 다양합니다.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꽃 구독 또는 커피 구독) / 프리미엄 세차 / 호텔 식음(F&B) 멤버십 / 아트&컬처 / 아시아나항공 멤버십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서비스>

 

많은 사람들이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같은 호텔 숙박 서비스를 신청하지만 원하는 날짜에 가기도 힘들것 같아서 저는 라이프스타일 정기구독쪽으로 마음이 기울었구요.

 

가성비를 따져보니 꽃 구독보다는 커피 정기구독이 훨씬 좋았습니다.

 

제네시스 커피정기구독은 가비양 커피 원두 250g 짜리를 무려 18회 보내주기 때문에 직접 구매하게 되면 총 비용은 24,500원 * 18회 = 441,000원으로 호텔 1박이나 꽃 정기구독에 비하면 정말 혜자스러운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여하튼 커피 정기구독으로 결정하고 카톡에 들어가서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하기'를 클릭했는데 문제는 링크로 타고 갔더니 제가 원하는 커피 구독은 없는겁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 센터가 따로 있었습니다.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 : 02-467-0110

 

이곳에 전화하면 번거롭지 않게 전화상으로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커피정기구독 서비스 신청 완료>

 

이제 9월초면 신선한 원두를 받아서 내려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

 

아! 그리고 제네시스 차종에 따라서 서비스가 약간 차이가 납니다. 아무래도 더 비싼 차급일 수록 뭐든지 서비스가 좋네요. 예를들어 커피 구독의 경우 GV70은 18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GV80은 6번 더 많은 24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출고하셨으면 꼭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하세요~

 

 

 

2021.07.29 -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T 실주행 연비 및 디젤과 비교

 

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T 실주행 연비 및 디젤과 비교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1월 25일 제네시스 GV70을 출고하고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며 잘타고 있습니다. 경제블로그지만 제네시스 GV70 관련 글을 11번이나 포스팅했는데 주식관련 게시물보다 훨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6.08 - 제네시스 GV70, GV80 적정 타이어 공기압

 

제네시스 GV70, GV80 적정 타이어 공기압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올해 1월 말 제네시스 GV70을 출고받고 정말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그전에 탔던 차량인 팰리세이드 또한 엄청나게 만족하며 탔던 차지만 팰리세이드에서는 충족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4.26 - 제네시스 GV70 하이테크 패키지, 지능형 헤드램프 IFS 사용법

 

제네시스 GV70 하이테크 패키지, 지능형 헤드램프 IFS 사용법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GV70을 지난 1월 25일 출고받았으니 오늘이 딱 3개월째 되는 날이네요. 그동안 제네시스 GV70 관련 글들을 몇 개 작성했는데 오늘 또 오래간만에 GV70 관련 글을 포스팅합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3.08 - 팰리세이드 vs 제네시스 GV70 장단점 비교 시승기

 

팰리세이드 vs 제네시스 GV70 장단점 비교 시승기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2년 조금 넘게 팰리세이드를 탔었고 제네시스 GV70 나오자마자 바로 계약하여 지난 1월 25일 출고받아 한 달 이상 타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출시 때도 개별소비세 인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3.14 - 팰리세이드에는 없는 GV70 디지털키 완벽 사용 가이드

 

팰리세이드에는 없는 GV70 디지털키 완벽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사실 제 블로그의 메인 주제는 경제 부문이라 기업분석이나 주식 관련 글들을 주로 올리지만 아쉽게도 그런 글들보다 최근에서 구입한 제네시스 GV70 관련 글들의 조

investinginlife.tistory.com

아래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