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멤버십 프리빌리지 커피 정기구독 따져보기 (ft. 가비양)

by dennis.405 2021. 6. 12.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올해 1월 25일 제네시스 GV70을 출고하였으니 벌써 4개월이 넘었네요.

 

제네시스를 출고하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크게 3개의 카테코리 혜택이 있는데 모빌리티 케어, 모먼츠는 선택할 필요가 없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지만 그와 달리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출고 후 6개월이내에 신청을 해야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귀찮아서 방치하다간 날리는 수가 있으니 제네시스 뽑으신 분들은 어서 빨리 프리빌리지 서비스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여하튼 저도 출고한지는 꽤 지났지만 아직도 프리빌리지 서비스 중에 어떤 것을 고를지 결정하지 못하고 고민중입니다.

 

▼ 기본적인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자동차를 좋아하고 차 욕심이 많아서 GV70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계약부터 했습니다. 컨버전 기간이 기존 12월 28일에서 1월 1주 차까지 연장되어 원래 출고 시점보다 늦

investinginlife.tistory.com

 

제네시스 GV70 멤버십에서 카톡으로 어서 빨리 프리빌리지 서비스를 가입하라고 재촉하는 느낌입니다. ㅋㅋ

 

<프리빌리지 서비스 재촉 카톡>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 / 프리미엄 세차 / 호텔 식음(F&B) 멤버십 / 아트&컬처 / 아시아나항공 멤버십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네스시 멤버십의 다양한 프리빌리지 서비스>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니 제네시스 멤버십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프리빌리지 서비스는 호텔 식음 멤버십입니다. 

 

해비치호텔, 롤링힐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롯데호텔 부산 등이 있는데 문제는 주말에 예약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2인 객실이기 때문에 어른 아이가 있다면 좋겠지만 저 처럼 아이들이 컸으면 이걸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은 꼭 가보고 싶어서 그냥 호텔스닷컴 등에 검색해봤더니 코로나 탈출 여행 수요가 몰렸는지 정말 주말에 객실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라이프스타일 정기구독 쪽으로 마음이 기울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정기구독 - 꽃 vs. 커피원두>

 

제네시스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중 라이프스타일 정기구독은 꽃 정기구독 (유어버스데이, Your BirthDay), 꽃 정기구독(Honest Flower)와 커피 정기 구독 (Gabeeyang) 이 있습니다.

 

<3가지 정기 구독 서비스>

꽃 정기구독의 경우 월 1회, 총 8회 서비스가 되는데 가격을 따로 알아보니 한달에 약 29,000원 수준이니 8번 서비스를 받는다고해도 최대 24만원도 안됩니다.

 

커피 정기구독의 경우 월 2회(9개월간 연 18회) 세계 가국의 커피 농장에서 수입한 최고 품질의 생두를 전문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하여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2주에 1회씩 원두(250g)이 배송되며 원두 분쇄 여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빌리즈 커피정기구독>

 

제네시스 멤버십의 커피정기구독 서비스는 '가비양' 이란 커피 원두 전문회사에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가비양>

 

가비양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Shop에서 커피 원두를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비양에서 판매하는 커피 원두>

 

가장 즐겨먹는 케냐 원두의 경우 100g은 13,000원, 250g은 22,000원이고, 250g에 배송비 2,500원을 포함하면 1회 24,500원 입니다.

 

제네시스 커피정기구독은 250g 짜리를 무려 18회 보내주기 때문에 내가 직접 구매하게 되면 총 비용은 24,500원 * 18회 = 441,000원으로 호텔 1박이나 꽃 정기구독에 비하면 정말 혜자스러운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기바양 커피원두 가격>

 

가비양은 커피 원두만 취급하는 회사가 아니라 분당 서현동에서 직접 커피숍을 운영하기도 하는데 구글지도에서 리뷰가 313개에 4.2별로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계시다면 직접 커피맛을 보시고 서비스 선택 유무를 결정하셔도 되겠네요.

 

 

<가비양 위치 및 정보>

 

예전에는 인스턴트 원두커피인 카누(KANU)만 마셔도 좋았고, 그 다음에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캡슐을 내려먹으면 더 만족했습니다. 

 

집에도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지만 요즘은 사무실에도 네스프레소 머신이 몇개나 있어나 원하면 언제 캡슐을 먹지만 이제는 그렇게 마셔도 커피 맛이 별로네요.

 

그러나 보니 요즘은 원두를 직접 그라인딩해서 드립으로 내려먹지 않으면 기분 좋은 커피맛을 찾기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 제네시스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중 하나인 커피원두 정기구독은 정말 좋은 선택같습니다.

 

 

핵심은 제네시스 출고하셨으면 까먹지 마시고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하세요!!!

 

 

2021.08.24 -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 방법 (커피 정기 구독)

 

GV70 제네시스 멤버십 프리빌리지 서비스 신청 방법 (커피 정기 구독)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지난 1월 25일 제네시스 GV70을 출고 받아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물론 몇 가지 단점들도 있습니다. ^^;) 제네시스를 출고 받은 고객에게는 제네시스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6.08 - 제네시스 GV70, GV80 적정 타이어 공기압

 

제네시스 GV70, GV80 적정 타이어 공기압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올해 1월 말 제네시스 GV70을 출고받고 정말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그전에 탔던 차량인 팰리세이드 또한 엄청나게 만족하며 탔던 차지만 팰리세이드에서는 충족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4.26 - 제네시스 GV70 하이테크 패키지, 지능형 헤드램프 IFS 사용법

 

제네시스 GV70 하이테크 패키지, 지능형 헤드램프 IFS 사용법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GV70을 지난 1월 25일 출고받았으니 오늘이 딱 3개월째 되는 날이네요. 그동안 제네시스 GV70 관련 글들을 몇 개 작성했는데 오늘 또 오래간만에 GV70 관련 글을 포스팅합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3.17 - 제네시스 GV70 계기판 차량 색상 설정하는 법 (우유니화이트, 마우나레드)

 

제네시스 GV70 계기판 차량 색상 설정하는 법 (우유니화이트, 마우나레드)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 블로그의 타이틀이 '현재와 미래의 밸런스'입니다. 미래, 노후를 위한 주식 등 경제적인 공부와 더불어 현재를 즐기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1월 25일 제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1.31 - 제네시스 GV70 출고 - 썬팅쿠폰 '디텍 오로라' 썬팅 후기 (반사 필름)

 

제네시스 GV70 출고 - 썬팅쿠폰 '디텍 오로라' 썬팅 후기 (반사 필름)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지난주부터 주식시장 조정으로 맘이 편치 않지만 주식도 우리가 행복하고자 하는 걸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주식이 빠져서 아픈 마음도 있지만 처음으로 고급브랜

investinginlife.tistory.com

아래 공감(♡) 버튼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