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영화보는 즐거움

영화 -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 (ft.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by dennis.405 2020. 10. 29.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다시 쇼핑몰이나 관광지에 사람이 북적이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사람이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영화관입니다.

 

저는 코로나가 시작되는 시점부터 지금까지 12편의 영화를 극장에서 보면서 관객수를 살펴봤는데 정말 관객이 적습니다. 그나마 지난주에 관람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많은 편이었지만 사실 좌석 띄워 앉기를 시행하기 때문에 그 인원도 코로나 이전의 40%도 안 되는 수준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영화관람 활성화를 위한 관객지원 사업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6천원 할인 쿠폰

 

지난 6월에 '목금토일 6천원 할인' 쿠폰을 실시했었고 다시 8월에 '모든요일 6천원 할인'을 추진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면서 잠정 중단되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에도 거의 무료로 볼 수 있었음에도 관객수는 정말 적었어요.

이번 영화 할인 쿠폰 행사를 통해 극장가가 다시 활기를 띄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실시하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실시 시점 : 10월 30일(금)부터

- 대상 극장 : 전국 485개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및 개별 영화관)

 

- 할인쿠폰 발급기간 : 1차 - 10월 28일(수) 10시 ~ 11월 1일(일), 총 5일간

                                        2차 - 11월 2일(월) 10시

                                        3차 - 11월 9일(월) 10시

- 할인쿠폰 사용기간 : 1차 -10월 30일(금) ~ 11월 1일(일), 총 3일간

                                       2차 - 11월 2일 ~ 11월 8일

                                       3차 - 11월 9일 ~ 11월 15일

- 발급 방법 :

 

 1) PC에서 각 영화관 홈페이지 접속하면 첫 화면에 배너가 뜹니다. 그거 클릭하면 돼요.

 2) 스마트폰의 영화관 어플에 들어가시면 바로 배너가 뜹니다. 그거 클릭하시면 됩니다.

 

⊙ 롯데시네마 어플에서 쿠폰 다운로드하기

 

<롯데시네마 모든요일 6천원 할인 받는법>

롯데시네마 어플을 클릭하면 바로 '모든요일 6천원 할인' 배너가 뜹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는 할인 쿠폰과 더불어 할인받고 남은 금액을 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3,000P를 페이백 해준다고 하네요. (단, 선착순 2,000명)

 

롯데시네마에서 '모든 요일 6천원 쿠폰' 사용 시 몇 가지 제약사항들이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ㆍ차수 별 ID당 2매 다운로드
ㆍ모든 고객 쿠폰 사용 가능(성인, 청소년, 장애, 경로)
최소 1천원 결제 시에만 쿠폰 사용 가능
ㆍ온라인 예매 시 사용 가능(현장 사용 불가)
ㆍ모든 일반 2D 영화 및 모든 시간대 적용 가능 (제외 대상 : 샤롯데, 3D 및 4D 영화)
중복 할인 불가
ㆍ선착순 수량 마감 시 사용 제한

 

⊙ CJ CGV 어플에서 쿠폰 다운로드하기

 

롯데시네마 어플과 마찬가지로 CGV도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첫 화면에 저렇게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이 뜹니다.

 

 

CGV도 할인쿠폰 사용에 몇 가지 제약사항들이 있습니다.

 

ㆍ진행 차수 별 CJ ONE ID당 2매 다운로드
최소 1천원 이상 결제 시에만 쿠폰 사용 가능 → 티켓 가격 6천원일 경우 일반고객 전용 쿠폰 사용 불가
ㆍ모바일(APP/WEB) 및 키오스크(티켓판매기) 예매시 사용 가능(현장 매표소 사용 불가)
ㆍ특별관 및 특별좌석 적용 불가
제휴 중복 할인 가능

 

<CGV 영화관 관람객 방역 실천 수칙>

CGV 할인쿠폰 다운받기 클릭하면 위와 같이 '영화관 관람객 방역 실천 수칙'에 동의하고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방역 수칙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입장권 구매 시 가급적 온라인 예매하기
ㆍ시간을 충분히 두고 도착하여 천천히 입장하기
ㆍ영화상영관 내 마스크 착용 및 음식물 섭취 자제하기
ㆍ출입 시 증상 여부 (발열, 호흡기 증상 등) 확인 등 방역에 협조하기

 

⊙ 메가박스 어플에서 쿠폰 다운로드하기

메가박스는 CGV랑 너무 유사해서 따로 스크린 캡처 이미지는 안 넣었습니다. 어플로 들어가시면 바로 떠요.


이렇게 할인권 사용 시 조조영화는 2천원에 그리고 그 외 시간대에는 극장에 따라 6천원에서 7천원에 볼 수 있습니다.

 

요즘 극장에서 띄워 앉기를 하기 때문에 오히려 저처럼 혼자서 조조영화 보는 것이 가성비는 정말 좋아요. ^^

 

문제는 어떤 영화를 보느냐입니다. 

제가 다 본 영화인데 아래 순서로 추천드립니다.

 

추천 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혼자서 보기에도 자녀와 보기에도 좋습니다. 추천해요

 

추천 2) 담보 - 개봉한 지 꽤 지났지만 아직 내리지 않았으니 안 보셨다면 추천드려요. 다만 약간 신파적이니 그런 거 싫으시면 패스

 

추천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 - 원래 개봉했던 영화에서 6분 14초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볼만 합니다. 

 

현재를 즐기세요!!

 

 

 

2020/10/28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배우 이솜의 발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배우 이솜의 발견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요즘 같이 주식장이 안 좋을 때는 계속 주가만 쳐다보고 있는 것보다 독서를 하거나 여행을 한다던가 뭔가 다른 것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워낙 영화보는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0/04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 블로그의 타이틀이 '현재와 미래의 밸런스' 입니다. 블로그의 근간이 미래에 해당하는 주식투자 등 경제적인 내용에 포커싱 되어있지만 삶에 있어서는 미래 못지

investinginlife.tistory.com

♥는 매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