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영화보는 즐거움

영화 '도굴' -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과 배우 박세완

by dennis.405 2020. 11. 8.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제가 영화 보는걸 워낙 좋아해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매달 한편 이상의 영화는 본 것 같습니다. 주로 혼자서 많이 봤고 이따금 아들들과 같이 봤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온 가족과 함께 영화를 봤습니다.

 

가족 모두 같이 본 영화는 올해 처음이고 찾아보니 작년 11월에 겨울왕국2가 마지막이었습니다.

 

이렇게 온 가족 모두 영화를 본 데에는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과 '12세 관람가'의 평점 좋은 영화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화 제목은 '도굴'입니다.

 

<영화 '도굴' 과 배우 박세완, 오른쪽 여자분>

 

요즘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영화 관람 활성화를 위한 관객지원 사업 일환으로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 해당되고 인터넷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에 들어가시면 할인 쿠폰 배너가 바로 뜨니 꼭 쿠폰 받으셔서 싸게 영화 보세요.

 

◈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 발급기간 및 사용기간

- 할인쿠폰 발급기간 :
  1차 - 10월 28일(수) 10시 ~ 11월 1일(일), 총 5일간       
 2차 - 11월 2일(월) 10시
 3차 - 11월 9일(월) 10시

- 할인쿠폰 사용기간 :
  1차 -10월 30일(금) ~ 11월 1일(일), 총 3일간

  2차 - 11월 2일 ~ 11월 8일

  3차 - 11월 9일 ~ 11월 15일

 

개인당 2장의 쿠폰이 뜨기 때문에 저희는 저와 와이프가 둘씩 나눠서 예매를 하였습니다.

 

성인 12,000원 청소년 9,000원으로 21,000원이나 6천원 할인쿠폰 2장을 사용해서 저와 아들 둘이 9천원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 사용기>

 

롯데시네마의 경우 모든요일 6천원 할인받고 남은 금액을 L.PAY로 결제하면 50%를 L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깜박하는 바람에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요즘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되면서 영화관에서 자발적인 띄어앉기를 시행 중인 곳도 있다고 하는데 오늘 방문했을 때는 강제로 띄워 앉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늘 20년 11월 7일도 위와 마찬가지였음>

 

4명이 가서 띄워 앉으니 너무 멀긴 하더라고요.

 

참고로 앞에서 5번째 열 (A~E) 이내로 예매를 하시면 주변에 사람이 적으니 코로나가 걱정되시는 분은 이런 방법으로 좌/우, 앞/뒤 사람들과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영화 '도굴'로 돌아가서 기본적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 영화제목 : 도굴 (Collectors) 
  • 개봉일 : 2020년 11월 4일
  • 상영등급 : 12세 관람가
  • 상영시간 : 114분
  • 감독 : 박정배
  • 출연 :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송영창, 이성욱, 박세완

영화 평점은 롯데시네마 ★ 8.3점

CJ CGV 관람객 평점  Golden Egg 92%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 8.4점

 

솔직히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볼만 하기는 했지만 최근에 봤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더 재밌었습니다. 이미 영화를 본 사람들의 후기 때문인지 도굴이 예매율 1위에서 2위로 내려앉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다시 1위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기 전에 어떤 정보도 찾아보지 않고 갑니다. 요즘 네이버 블로그 같은 곳에서 영화 줄거리를 아예 전체 서사를 다 알려주는데 그렇게 블로그로 내용 다 파악하고 무슨 영화를 보는 건지 이해가 안 갑니다.

 

그래서 저는 줄거리 같은 부분은 생략하고 영화 보면서 느꼈던 점과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배우 '박세완'씨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이제훈이 나옵니다. 

이제훈 하면 딕션 좋고 발성 좋고 웰메이드 드라마 시그널이 떠오릅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댄디한 이미지가 강한데 이번 영화에서는 좀 터프한 느낌이에요.

 

이 영화의 투톱 주연을 말하라면 이제훈과 신혜선을 꼽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훈과 조우진이 투톱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우 조우진 씨는 많은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었지만 최근 들어 많은 영화에서 주연으로 캐스팅되고 있습니다.

 

영화 '돈', '봉오동 전투', '국가 부도의 날'에서 주연으로 활약하셨는데 연기 또한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위 영화 도굴의 스틸컷 이미지 4장에는 제가 얘기하고 싶은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박세완'입니다. 

 

영화가 전체적으로 밝게 포장되어 있지만 실제로 어두운 편인데 이 어두운 느낌의 영화를 좀 더 밝게 만드는 '혜리' 역을 맡은 분이 배우 박세완입니다. 

 

감독이 배우 박세완 씨를 조금 더 활용했더라면 더 재밌고 밝은 영화였을 듯합니다.

 

네이버 영화에서 '도굴' 홍보용 스틸컷 사진 39장 중에서 박세완 씨가 등장하는 사진은 고작 4장뿐입니다. 그만큼 활용을 못한 느낌입니다.

 

<배우 박세완>

 

아래는 박세완 씨에 대한 정보입니다.

 

  • 이름 : 박세완
  • 출생 : 1994년 9월 24일 (27세, 만 26세)
  • 소속사 :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키 : 167cm
  • 몸무게 : 47kg

※ 배우 박세완 이력

DRAMA

16년 KBS2 드라마 스페셜 – 빨간선생님, tvN 도깨비

17년 MBC 자체발광 오피스, KBS2 학교 2017, MBC 로봇이 아니야

18년 KBS2 같이 살래요

18년 KBS2 드라마 스페셜 – 너무 한낮의 연애

18년 KBS2 땐뽀걸즈

19년 TV CHOSUN 조선생존기

19년 MBC 두 번은 없다

MOVIE

13년 집, 쐐기풀, 봉숭아

14년 먹는다, 네모빛, 천생연분, 꿈틀꿈틀

15년 구토, 전교1등, 팡뜨

16년 오뉴월

18년 오목소녀

19년 언니

 

최근에 봤던 영화 세 편에서 모두 새로운 배우를 발견하고 즐거웠었습니다.

 

영화 '담보'의 아역배우 박소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배우 이솜 그리고 '도굴'의 박세완

 

그런데 솔직히 담보의 박소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이솜의 비중과 활약에 비하면 이번 영화 도굴에서 '박세완'은 그에 미치지는 못합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눈에 띄는 배우였습니다. 

 

 

<배우 박세완>

 

<배우 박세완>

 

<배우 박세완>

 

<배우 박세완>

 

박세완씨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하네요. 제가 처음 박세완 씨를 알게 된 이번 영화 '도굴'과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 발급받아 지난주부터 2주 연속으로 영화관을 찾는데 여전히 관람객이 많지 않습니다. 

 

내일 오전 10시부터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 3차 배포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 3편의 영화가 개봉 예정입니다.

 

애비규환, 내가 죽던 날, 구직자들

 

오랫동안 극장 방문을 하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재를 즐기세요!

 

 

2021.06.26 - 제네시스 GV80과 조우진 주연의 영화 '발신제한' 후기

 

제네시스 GV80과 조우진 주연의 영화 '발신제한' 후기

안녕하세요 데니스입니다. 정말 코로나 시국에도 꾸준히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극장에서 본 영화는 소울, 자산어보, 귀멸의 칼날,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 크루엘라 5편으로 적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1.04.03 - 배우들의 연기가 특히 좋았던 이준익 감독의 영화 '자산어보' (ft. 방은진)

 

배우들의 연기가 특히 좋았던 이준익 감독의 영화 '자산어보' (ft. 방은진)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작년부터 코로나 상황이지만 꾸준히 극장을 찾을 정도로 영화보는거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 들어선 디즈니 픽사의 '소울' 말고는 본 영화가 없었습니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0/28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배우 이솜의 발견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배우 이솜의 발견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요즘 같이 주식장이 안 좋을 때는 계속 주가만 쳐다보고 있는 것보다 독서를 하거나 여행을 한다던가 뭔가 다른 것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워낙 영화보는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0/04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 블로그의 타이틀이 '현재와 미래의 밸런스' 입니다. 블로그의 근간이 미래에 해당하는 주식투자 등 경제적인 내용에 포커싱 되어있지만 삶에 있어서는 미래 못지

investingin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