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영화보는 즐거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 배우 이솜의 발견

by dennis.405 2020. 10. 28.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요즘 같이 주식장이 안 좋을 때는 계속 주가만 쳐다보고 있는 것보다 독서를 하거나 여행을 한다던가 뭔가 다른 것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워낙 영화보는거 좋아해서 혼자서 극장 가는 게 취미인데 지난 주말에는 아들 둘과 같이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제목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정유나'역으로 출연한 배우 이솜>

요즘 개봉하는 영화 자체도 적고 볼만한 영화가 없는데 12세 관람가여서 아이들과 보는데 부담도 없었고 저나 아이들 모두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네이버 관람객 평점 ★ 9.54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 9.0점

CJ CGV 관람객 평점  Golden Egg 96%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 9.0점

 

위 평점이 말해주듯이 어느 정도 재미는 확보되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영화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영화제목 : 삼진그룹영어토익반 (Samjin Company English Class) 

  • 개봉일 : 2020년 10월 21일

  • 상영등급 : 12세 관람가

  • 상영시간 : 110분

  • 감독 : 이종필

  • 출연 : 고아성, 이솜, 박혜수, 조현철, 김종수, 김원해 

 

영화 줄거리나 리뷰의 내용은 어디서나 금방 찾을 수 있을 테고 제가 영화 감상하면서 느꼈던 소감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여자 삼총사가 있습니다. 이자영(고아성), 정유나(이솜), 심보람(박혜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배우>

 

영화 '괴물'에 출연했던 고아성 씨야 모르는 사람이 없겠지만 고아성 씨를 제외한 삼총사 중 2명은 처음 보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사실 영화를 보내 내내 극 중에서 정유나로 나오는 키 크고 90년대에서 살아 나온 듯한 여자 주인공이 너무 인상적이라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집에 와서 네이버에 검색해보기 전까지는 배우 이름도 몰랐고 심지어 배우 이름을 보고도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 당황했습니다.

 

그 배우의 이름은 '이솜'입니다.

 

여러분은 들어보셨나요?

 

<네이버에서 이솜 검색결과>

 

이솜이란 배우를 검색해서 프로필 사진을 보고도 내가 방금 전에 극장에서 본 정유나의 얼굴을 떠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도대체 넌 누구냐?

 

배우 이솜(Esom)씨는 1990년 1월 30일 생으로 만 30세 우리 나이로 31세이며 프로필상에 키가 171cm로 나옵니다. 그런데 솔직히 극 중에선 하이힐도 신어서 키가 175cm는 넘 어보 일정도로 엄청 커 보였습니다.

 

<배우 이솜 필모그래피>

 

저는 이름도 들어본 적 없는 배우지만 '이솜'씨의 필모그래피를 보니 10년 전부터 다양한 영화에서 조연과 주연으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2010 - 맛있는 인생 

2011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2011 - 푸른소금

2012 - 마천루

2013 - 브리티시 메모리즈

2013 - 하이힐

2013 - 산타바바라

2014 - 마담 뺑덕

2015 - 좋아해줘

2016 - 범죄의 여왕

2017 - 대립군

2017 - 소공녀

2018 - 나의 특별한 형제

 

근데 어쩜 저렇게 많은 영화에 출연했는데 저는 저 중에 본 게 하나도 없을까요? ㅠㅠ

 

누구신지 궁금하시죠? 근데 저처럼 아래 사진들 보시고 바로 앞에 배우 이솜 씨가 지나가도 모를 듯합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이솜 배우님의 스틸 사진들을 보시죠~

 


원래 배우 '이솜'의 모습과 비교해서 한참을 봤습니다. 무엇 때문에 다르게 보일까?

제 생각에는 헤어스타일과 눈썹인 것 같아요. 저런 2:8 가르마랑 갈매기 눈썹이 완전 90년대 은행원 스타일 같아요.

 

확실히 키가 이솜 씨가 크네요. 비교해 보려고 네이버에 고아성 씨와 박혜수 씨 키를 검색해봤는데 안 나오네요. 

 

카리스마 정말~~~ 쩝니다.

 


지금까지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한 정유나 역의 '이솜'씨를 봤다면 이번엔 그냥 원래 모습의 '이솜'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도대체 누구십니까?

 

 

누구신가요?

 

이분이 배우 이솜?

 

 

엄마야~

 

음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아니 어떻게 저 사진을 봐도 저는 모르겠을까요?

 

너무 궁금합니다. 봐야 할 영화가 생겼습니다.

 

2011 - 푸른소금

2013 - 하이힐

2013 - 산타바바라

2014 - 마담 뺑덕

2017 - 소공녀

2018 - 나의 특별한 형제

 

이솜 씨 나오는 모든 영화를 볼 수는 없고 그래도 제가 관심 가는 영화 리스트입니다.

 

새로운 배우 '이솜'을 만날 수 있고 충분히 재미난 영화입니다.

 

코로나 이후 지난주가 극장에 사람이 가장 많았습니다. 비록 저와 아들 둘이 너무 한 칸씩 띄워서 앉아야 했지만 그만큼 극장에서도 방역을 신경 쓴다는 거 알아두시고 너무 걱정 없이 다녀오세요.

 

현재를 즐기세요!!!

 

 

2020/11/08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영화 '도굴' -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과 배우 박세완

 

영화 '도굴' - 모든요일 6천원 할인쿠폰과 배우 박세완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가 영화 보는걸 워낙 좋아해서 코로나 상황에서도 매달 한편 이상의 영화는 본 것 같습니다. 주로 혼자서 많이 봤고 이따금 아들들과 같이 봤습니다. 그런데 이번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0/29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영화 -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 (ft.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영화 - 모든요일 6천원 할인 쿠폰 (ft.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다시 쇼핑몰이나 관광지에 사람이 북적이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사람이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investinginlife.tistory.com

 

2020/10/04 - [미래보다 중요한 현재] -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현재] 영화 '담보' - 아역배우 박소이의 발견 (ft. 요즘 극장 모습)

안녕하세요. 현미밸입니다. 제 블로그의 타이틀이 '현재와 미래의 밸런스' 입니다. 블로그의 근간이 미래에 해당하는 주식투자 등 경제적인 내용에 포커싱 되어있지만 삶에 있어서는 미래 못지

investinginlife.tistory.com

♥는 매너입니다. 

댓글